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레퍼럴 평생 20% 할인 적용 가입하기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5. 14:14

바이낸스 레퍼럴 평생 20% 할인 적용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낸스 레퍼럴을 이용한 가입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이란

바이낸스 가입시의 프로모션 코드이며, 입력하고 가입하실 경우 최대 20%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은 0%-20%대로 다양하기 때문에, 꼭 20% 할인 레퍼럴을 입력하는 것이 거래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는 20% 수수료 할인 링크이며, 가입을 위해 링크를 통해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RKEIBRCA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바이낸스 가입 과정

 

이메일, 휴대폰 번호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이메일 인증, 휴대폰은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인증 가능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이때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 20% 라는 문구를 확인하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할인 퍼센트가 나오지 않거나(0%), 10% 문구가 뜨실 경우에는 다른 레퍼럴을 통해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을 진행했기 때문에 입력한 이메일으로 인증번호가 도착하게 되는데요.

이 이메일에 있는 인증번호를 인증창에 입력해 주시면 바이낸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런 화면이 나타나시면 바이낸스 회원가입이 완료된 것인데요.

여기까지 바이낸스 가입을 하셨다면 'Verify Now' 버튼을 눌러 신원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신원확인과 구글 OTP 등록을 하셔야만 선물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신원인증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신원인증을 진행하신 후에는 구글 OTP 설정도 잊지 말고 진행하셔야 원활하게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후 신원인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글인 바이낸스 가입 포스팅을 참

sdfefsesdfe.tistory.com



현재 해외 거래소 중 1등인 바이낸스 거래소의 레퍼럴 가입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바이낸스 거래소는 상장된 코인이 가장 많고  세계적으로 이용자가 많은 거래소인데요.
디파이, 런치패드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선물거래는 현물거래에 비해서 리스크가 있는 만큼 충분히 이해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거래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충분히 이해하고 잘 활용한다면 손실이 아닌 수익 창출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