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지갑 주소 업비트 입출금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5. 15:54

바이낸스 지갑 주소 업비트 입출금 선물거래 방법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선물거래 레버리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부분이 가장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선물거래는 코린이에게 추천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꼭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충분히 이해하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위한 입출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 예정인데요.

아직까지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신원인증, 구글 OTP 등록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선물거래를 하실 수 없기 때문에 아래 포스팅을 통해 진행하신 후에 이 포스팅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적용 선물 거래소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으

sdfefsesdfe.tistory.com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후 신원인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글인 바이낸스 가입 포스팅을 참

sdfefsesdfe.tistory.com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바이낸스 구글 OTP 등록 보안 설정 2FA 인증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신원인증 방법에 이어 구글 OTP 설정 방법 포스팅입니다. 아직까지 가입을 하지 않으셨거나, 신원인증을 하시지 않으

sdfefsesdfe.tistory.com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방법


바이낸스 입금 출금, 선물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매번 발생하며 거래량이 증가할수록 발생하는 수수료도 점점 늘어나게 되는데요.

특히 선물거래의 경우에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수수료율 역시 높아집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회원 가입하면 레퍼럴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추천인 코드를 통해 20% 수수료 혜택을 받게 됩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RKEIBRCA
이는 수수료를 아끼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며 이미 바이낸스를 이용하고 있고 수수료 혜택을 받지 못한다면
재가입을 통해 혜택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바이낸스는 1신원, 1계정 정책이 있습니다.)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현재 특금법 규제로 인하여 한국어 지원이 불가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번역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하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실 것입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해외 거래소 입금 과정

 

  1.  국내 거래소에서 원화 충전
  2. 국내 거래소에서 원하는 코인 매수
  3. 바이낸스 코인 지갑으로 코인 출금
  4. 입금된 코인 지갑 속 코인을 USDT로 교환

 

선물거래를 위해서는 코인이 필요한데요.
해외 거래소에서는 직접 원화를 입금하거나 출금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화 입금이 가능한 국내 거래소를 이용해 바이낸스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고, 한 가지만 주의해 주시면 되는데요.

국내 거래소와 해외 거래소의 가입된 명의자가 동일해야 됩니다. 이는 트래블룰 때문입니다.

이 점만 유념하면 큰 어려움 없이 바이낸스 입금 출금이 가능할 것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로 많이 이용하는 곳은 업비트, 빗썸, 코인원이 있으며 한 곳을 정하고 

원화 입금이 가능한 거래소에 원화 입금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코인 전송 (입금하기)

 

업비트에서 원화를 충전한 후 코인을 구매하고 그 코인을 바이낸스로 송금하는 과정이 이뤄져야 합니다. 

업비트에서 코인 출금 > 바이낸스 코인 입금


반대로 원화 출금을 위해서는 바이낸스의 코인을 업비트로 송금 후 원화로 바꿔 출금하게 되는 것입니다.

바이낸스에서 코인 출금 > 업비트에서 코인 입금 > 업비트에서 원화 출금

 

먼저 업비트 지갑에 원화를 충전합니다.
업비트는 국내 거래소인만큼 한국어 지원이 되기 때문에 어려움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다음 코인을 매수 하여야 하며 주로 트론, 리플 등을 많이 이용하며 리플을 매수합니다.
입출금 탭에서 리플을 검색하고 매수한 후 리플 출금하기를 실행합니다.


이는 업비트 지갑에서 코인을 출금하여 출금된 코인을 바이낸스 지갑에서는 입금을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업비트 코인 출금 > 바이낸스 코인 입금


이제 바이낸스에서 입금받을 것이기 때문에 바이낸스로 이동합니다.

우측 하단 wallets(지갑)에서 상단 Deposit(입금)을 눌러줍니다.


코인 XRP (리플)을 선택해 주시고 네트워크도 XRP에 맞춰 주시면

바이낸스 지갑 주소 (Address)와 데스티네이션 태그(MEMO)가 나옵니다.



그 다음, 잠시 업비트로 이동해 출금 주소에는 바이낸스 지갑 주소 (Address)를 붙여넣으시고,

데스티네이션 태그에는 ​MEMO를 붙여 넣으시고 출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바이낸스 입금 과정이며 출금의 경우에는 반대로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출금, 업비트 거래소에서 입금입니다.

업비트 거래소의 지갑 주소를 바이낸스 출금 주소에 붙여넣기 하여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입금 출금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한 번 진행해 두시면 자주 쓰는 지갑 주소를 저장해 둘 수 있기 때문에, 매번 붙여넣기 할 필요없이 바로 입출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 레버리지 계산을 통해 알 수 있듯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고 있는 만큼
레버리지를 잘 설정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여야 합니다.

고수익트레이더의 경우에도 높은 레버리지 설정은 그만한 위험이 따르는 만큼 특별한 전략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권장하지 않으며 많은 경험과 보는 눈을 키운 후 예측하여 수익을 창출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