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수수료 추천인 입력 선물거래 할인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5. 14:4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수수료와, 수수료 할인은 받을 수 있는 추천인 입력 가입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의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USDT를 증거금으로 선물거래를 하는 경우 지정가는 0.01%이며 시장가는 0.06%의 비용이 들게 됩니다.

​만약 1천만원을 거래할 경우 지정가 1000원, 시장가 6000원으로 보면 됩니다.



적은 금액에서는 수수료가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금액이 커질수록 수수료에 대한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선물거래 특성상 레버리지를 이용하기 때문에 레버리지로 인하여 수수료가 높아지는데요.

​바이비트는 수수료가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는 거래소이며 대부분의 거래소가 그렇듯

현재 현물거래에 대한 수수료는 0%입니다.

​중요한 건 선물거래이며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고자 하는 주목적이 선물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인 만큼 선물거래 수수료가 중요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는 많은 거래를 하는 이용자에게 거래소의 유동성 증진을 위해 최대한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지갑 잔액 기준 또는 거래량 기준이 일정 수준 충족하면 VIP 등급이 적용되어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일간 선물거래량이 1000만달러를 충족할 경우 거래 이러한 VIP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 조건 외에 스스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은 회원가입시 레퍼럴 코드 적용 방법입니다.

일반 이용자의 경우 선물거래 시장가 거래 시 0.06%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아래 소개해 드리는 링크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으면 VIP 등급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받게 됩니다.

바이비트 추천인 가입 방법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한다면 바이비트 수수료 혜택으로  평생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이비트 할인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바이비트 추천인 최대 할인율은 20%입니다.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통해 두 가지로 가입할 수 있으며 선택하신 인증 수단의 인증을 거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꼭,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추천인 코드 (18499) 확인 및 수수료 20% 할인이라는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에 'Create Account' 클릭하면 됩니다.

모바일 앱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추천인 코드 (B5QJY) 을 입력해 주셔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인증 수단 인증

저는 이메일 인증을 선택했으며, 휴대폰 번호 가입의 경우에는 SMS 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만일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은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정상적으로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바이비트 가입 후 보안인증

원활한 입출금 거래를 위해서는 신원인증 과정이 필요하며 출금 한도를 늘리기 위해서는 구글 OTP 인증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KYC 인증 신원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의 경우에는 규정상 OTP 인증만 하셔도 선물거래를 하

sdfefsesdfe.tistory.com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보안 2FA 인증 출금시 필수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구글 OTP 설정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OTP로 진행해볼 예정이고 Authy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용하는 방법

sdfefsesdfe.tistory.com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진행하시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의 레버리지 설정으로 인해 수수료를 고려한다면 예상보다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선물거래로 고레버리지 단타를 치신다면 잦은 거래로 수수료도 무시할 수 없어지는데요.

수수료 할인은 투자자의 수익에 해당하므로 챙겨야 할 할인 혜택은 반드시 챙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기존에 혜택 없이 거래하고 있어 아쉽다면 재가입을 통해 혜택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큰 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 큰 손실도 볼 수 있는 만큼 충분한 이해와 보는 눈을 키워 성공적인 투자를 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