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4. 15:35

 

바이비트 KYC 신원인증 트래블룰 시행 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비트 KYC 인증 신원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의 경우에는 규정상 OTP 인증만 하셔도 선물거래를 하는 것이 문제가 없었는데요.

트래블룰 이후로 국내 거래소를 통해 입출금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서는 1단계 신원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게시글을 확인하셔서 가입을 해 주시고, 이 글을 따라 신원인증을 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바이비트 신원인증 이후에는 구글 OTP 연결까지 잊지 말고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보안 2FA 인증 출금시 필수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구글 OTP 설정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OTP로 진행해볼 예정이고 Authy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용하는 방법

sdfefsesdfe.tistory.com


 

 



1. 바이비트 신원인증 페이지 이동
2. 신원인증 시작
3. 신분증 촬영
4. 셀카 촬영

저는 PC와 모바일을 둘 다 어느 정도 보여 드리기 위하여, 편의상 PC로 진행하다가 모바일으로 넘어가서 진행을 할 예정인데요.

PC로 진행하시든, 모바일로 진행하시든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신원인증 페이지 이동

 

PC와 앱 동일하게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 'Account & Security(계정 및 보안)'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그 후 'Identity Verification(신원인증)' 옆의 'verify now' 버튼을 눌러 주시면 신원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Lv.1 Upgrade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바일의 경우 좀 더 직관적으로 나오며, 동일하게 Upgrade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신원인증 시작 및 국적 선택하기

국적(nationality)을  'Korea' 로 선택하고 'Next'

 

현재 나라와 어떤 것을 이용하여 신원을 인증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나라는 위와 동일하게 'south korea' 대한민국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증빙(Identity document)

 

passport 여권
ID card 주민등록증
Driver's License 운전 면허증
Residence permit 영주권

일반적으로 여권이 가장 빠르다고 알려져 있지만 바이비트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어느 것으로 해도 빠르게 피드백이 온다고 합니다.

 

저는 '주민등록증'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주민등록증의 일부만 나오거나 주민등록증을 너무 멀게 찍지 않게 해 주세요.

제가 빨간색으로 칸을 친 영역을 눌러서 사진을 업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셀카(Selfie) 촬영

 

그 다음으로는 고개를 천천히 돌리면서 얼굴을 촬영해 달라고 하는데요.

PC로 해당 부분을 진행하려면 캠이 있어야 하는데, 없으신 분들은 이 단계에서 모바일로 넘어가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으로 진행하시던 분들은 아래 과정 없이 바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은 아까와 같이 사람 모양 아이콘을 눌러 'Account & Security(계정 및 보안)' 메뉴로 진입하여

Upgrade 버튼을 눌러서 신원인증 페이지로 진입해 줍니다.

 

그러면 PC에서 진행하셨던 부분을 빠르게 넘기실 수 있고

 

아까 진행한 Identity document (신분증 인증)을 제외한 Selfie (얼굴 인증)을 이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임에 얼굴을 잘 대고 앞뒤로 움직이면 자동으로 초점을 잡으면서 촬영이 됩니다.

이 상태로 2~5분 정도 기다리면 신원인증이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바이비트 신원인증 방법이었습니다.

신원인증 다음으로 구글 OTP 설정을 잊지 마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