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선물거래 가입 공매도 레버리지 사용법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5. 13:31

바이낸스 선물거래 가입 공매도 레버리지 사용법

국내 거래소를 통해 가상화폐 거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며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사실 조금만 코인 거래를 진행해 보셔도 국내 거래소는 원활한 가상 자산 투자를 하기에 적합한 환경은 아님을 알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법률적인 부분과 세무적인 부분에 대해서 아쉬운 점들이 많기 때문인데 ,

이와 더불어 높은 변동성을 방어할 수 있을만한 시장이 아직 꾸려지지 않았다는 사실도 한 몫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몇몇 국내 투자자들은 높은 수익률을 얻고자 해외 거래소를 통해 선물거래를 진행하는데요.


첫 투자를 준비하고 있는 분이라면 국내 거래소를 찾고 계시겠지만
양방향 투자가 가능한 해외 거래소에 눈을 돌려야 할 때라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선물거래나 마진거래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며 많은 사람들이
선물거래와 마진거래 이용이 가능한 해외 거래소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선물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비트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코인 거래소로는 바이낸스, 바이비트 거래소가 대표적인데요.

이렇게 유명한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메이저 거래소일수록 규모가 크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FTX 거래소 파산 사태처럼 개인 투자자들이 피해를 볼 확률이 최대한 낮은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같은 경우는 전세계 1위 거래소이기 때문에 조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적용 가입 바로가기 링크

*바이낸스 거래소 레퍼럴의 최대 할인율은 20%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적용 가입 바로가기 링크

*바이비트 거래소 레퍼럴의 최대 할인율은 20%입니다. 


 

현물거래와 선물거래의 차이점

 

선물거래는 양방향 투자가 가능한 만큼 상승장에서 수익을 기대하는 현물거래와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기능을 잘 활용한다면 현물거래보다 전략적으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과도하게 레버리지 배율을 설정하게 된다면 투자가 아닌 투기를 하게 될 가능성도 있으나 

이는 그러한 사람들에게만 해당 되는 것이기에 본인에게 적합한 배율을 설정하여

수익을 올리고자 하신다면 안전하게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진행하시려면 가장 먼저 바이낸스 회원가입을 하시고, 신원인증, 구글 OTP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 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 바이낸스 레퍼럴 입력을 통해 수수료 20%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RKEIBRCA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해외 거래소 이용 방법


처음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기 때문에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서 따라해 주시면 쉽게 따라오실 수 있습니다.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방법: 최대 할인율 레퍼럴 적용 및 사용법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적용 선물 거래소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으

sdfefsesdfe.tistory.com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바이낸스 KYC 신원인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바이낸스 가입 후 신원인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가입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전 글인 바이낸스 가입 포스팅을 참

sdfefsesdfe.tistory.com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2FA 인증 출금시 필수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보안 2FA 인증 출금시 필수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구글 OTP 설정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OTP로 진행해볼 예정이고 Authy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적용하는 방법

sdfefsesdfe.tistory.com

 

가입 후 선물거래 이용 방법


가입 후 신원인증, 구글 OTP 등록까지 하시면 본격적으로 선물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는 상태가 되십니다.

바이낸스 메인 페이지 상단의 Derivatives에서 usd-m future, coin-m future에서 선물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usd-m future, coin-m future의 차이를 궁금해 하실 수 있는데요. 

usd-m future의 경우 스테이블 코인인 usdt와 busd를 사용하여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coin-m future는 비트코인과 같은 코인 종류들로 선물거래를 할 수 있는데 스테이블 코인에 비해 변동성이 좀 더 높습니다.

보편적으로는 usd-m future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 듯합니다.

 

해외 거래소의 경우 원화 입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원화 입금이 가능한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여

바이낸스 거래소로 코인을 보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 방법이 어려운 분들은 영상을 참고해서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선물거래는 양방향 수익을 가져오는 시스템으로 상승 또는 하락에서도 수익을 냅니다.

해외 거래소의 장점인 선물거래, 레버리지 설정으로 비율과 투자 금액, 숏 또는 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투자 금액에서 곱한 만큼 투자를 더 많이 할 수 있으며
투자 성공 시 얻은 이득 또한 그만큼 배가 될 수 있고 실패 시 손해 역시 배로 커진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적은 투자금액으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무조건적으로 비율을 높게 잡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걸 아셔야 할 것입니다.

한국어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항상 사용하는 기능들만 사용하며

국내 거래소와 비슷한 인터페이스이기 때문에 몇 번만 거래를 해 보면 금방 익숙해지실 수 있게 됩니다.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만큼 바이낸스 레퍼럴을 통한 가입으로 수수료 혜택까지 얻어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