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입력 적용 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코인 2022. 11. 25. 13:58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 입력 적용 수수료 할인


상승장에서는 현물거래에서도 충분한 수익을 얻을 수 있겠지만
워낙 요즘 분위기가 주식도, 코인도, 하락하는 상황이라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선물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선물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해외거래소는 바이낸스로 한 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현재 한국어 지원이 안 되며 영어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가입방법이 어렵다고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쉽게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수수료

바이낸스 가입방법은 모바일 어플이나 PC로 진행할 수 있으며
레퍼럴 코드 입력만 잘 챙기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는 선물거래의 경우 지정가 0.02%, 시장가 0.04%이며 

지정가는 호가창에서 미리 매수 매도를 걸어두는 것이며, 호가 가격에 도달하면 주문이 체결됩니다.

시장가는 호가창에 주문을 걸어두지 않고 바로 현재 가격에 체결하는 방식입니다.

지정가를 기준으로 100만원의 코인을 거래한다면 약 200원의 수수료가 나간다고 보면 되는데요.
이러한 금액에서는 적은 수수료라 부담이 느껴지지 않겠지만 금액이 커질수록 수수료에 대한 부담은 커지게 됩니다.

선물거래 특성상 잦은 거래, 레버리지를 이용한 거래를 하게 때문에 수수료율도 같이 높아지게 되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선물거래시에는 수수료 할인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우선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레퍼럴 할인 20%가 가능한 할인 링크이며, 바이낸스 레퍼럴 입력 가입시 최대 할인율은 20%이니 참고 바랍니다.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RKEIBRCA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You're good to go! Buy/sell crypto, set up recurring buys for your investments, and discover what Binance has to offer.

www.binance.com

 

 

그럼 위와 같은 화면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과 휴대폰 두 가지 방법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이메일 인증, 휴대폰으로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때문에 인증 가능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로그인 시 이용할 본인 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레퍼럴 ID 입력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할인율 20%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Privacy Policy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 체크하고
Create Personal AccountCreate 버튼을 눌러 계정을 만듭니다.

비밀번호는 최소 8자리 이상 1개 이상의 숫자와 1개 이상의 대문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제는 이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 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메일로 전송받은 인증코드를 바이낸스 입력창에 입력하고 인증받습니다.

저는 이메일으로 인증을 받아서 가입을 하였는데,

만일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스팸 메일함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바이낸스 가입방법인데, 매우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셨을 것입니다.

원활하게 바이낸스를 이용하시려면 2단계인 신원 인증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신원 인증은 KYC 인증 방법으로 Verify Now 버튼을 눌러 시작하실 수 있으며,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아직 신원인증을 하시지 않은 분들은 이어서 진행해 주세요.

2022.11.24 - [비트코인/바이비트 거래소] -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신원인증, 구글 OTP 인증 총정리 먼저 바이비트는 2018년 창립되었고 암호화폐 파생상품을 전용 거래소로 전 세계 10위권에 드는 거래소로 급부상했습니다. 해외 거래소로 선

sdfefsesdfe.tistory.com


바이낸스 거래소의 거래 종류는 현물거래, 선물거래, 마진거래가 있습니다.

대체로 마진거래보다는 선물거래를 이용하시며,

코인 선물 (coin-m futes) 보다는 USDT를 이용한 선물거래인 usd-m futures를 많이 이용하여 거래합니다.

선물거래는 교차, 격리 등의 원하는 거래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버리지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초보자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 가입방법을 통해 수수료 혜택을 꼭 챙기고
나만의 노하우와 투자기법을 터득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길 바랍니다.